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◎ 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비타민 10대 밥상

1. 마늘 = 암 예방
하루 반쪽, 꾸준히 마늘 섭취 하면 암을 50%까지 예방

2. 보리 = 정력증강
최고의 자연식 강장제!
말초신경 활동증진, 기능향상

3. 콩 = 당뇨병 예방
콩의 풍부한 식이섬유가
급격한 혈당 상승을 억제

4. 부추 = 활성산소 해독
항산화 작용! 베타-카로틴이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 발생 억제

5. 고등어 = 심장병 예방
주 2회 고등어 섭취! 불포화 지방산이 혈액 청정, 혈액순환

6. 김 = 시력보호
눈의 비타민인 비타민A가 시력보호, 야맹증 예방

7. 호두 = 노화억제
비타민E가 노화를 억제! 하루 한개의 호두는 무병장수의 비결

8. 달걀 = 두뇌개발
노른자에 든 뇌의 먹이인 레시틴이 두뇌 발달, 기억력 증진, 치매예방

9. 버섯 = 다이어트
칼로리는 낮고, 포만감은 높이는 식이섬유가 과식 억제

10. 풋고추 = 면역 강화
비타민C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 증진!
하루 권장량 풋고추 2개면 OK!~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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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님 이런.. 추천도 안해주시고 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... ㅠ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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